안녕하세요 닥터바이입니다.
해당 부분에 대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고객님 유선 상으로 안내드리려고 하였으나 전화가 어려우신 것으로 보여 다시 답변드립니다ㅜ_ㅜ!
해당 부분 유선으로 안내 도와드리려고 하는데 혹시 언제쯤 통화가 가능하실까요~?
답변주시면 가능한 시간 대에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
-닥터바이 드림-
[ Original Message ]
닥터바이에서 꾸준히 주문해서 먹던 소비자 입니다.
솔직히 제가 할인할때 시키고
쿠폰 받아 시키고
하느라 여러사람 아이디로 주문을 했었습니다.
제가 강아지 3마리를 키웠는데요
잘 먹던 제품을 갑자기 리뉴얼되고 나서 안먹기도 하고
지금 이 상품은 절대 안 먹기도 하고 해서
제가 말로만 하면 믿음이 잘 안가실수도 있을꺼 같아
개봉하지 않은 제품과 개봉했던 제품등을
택배로 제 자비로 해서 보내드렸습니다.
그리고
강아지들이 잘 안 먹기도 하고
제가 느끼기에도 이 상품이 원래 이런 상태인것이 맞나...
싶어서, 제 자비로 보내드리고 상품이 정상상태인지 알려달라고 했었습니다.
보내드린지 정말 오래된거 같은데
어떤 연락도 없네요
보내드리기전에 전화통화도 하고, 제가 쪽지를 넣어서 보내드렸는데...
왜일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